어디에서나 Word, PowerPoint, Outlook 및 Excel을 비롯한 Office 제품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 이에 더해, 엔터프라이즈급 전자 메일, 공개 웹 사이트, HD 화상 회의 및 추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, IT 전문 지식이 없어도 이 모두를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. 직원이 1 – 10명인 기업에 가장 적합하며 사용자 1명당 라이선스 1개가 필요합니다.

기본 제공:

  • Word, Excel, PowerPoint, Outlook, OneNote,1 Publisher1 및 Access1를 비롯하여 Office 응용 프로그램의 전체 제품군 사용 가능
  • 엔터프라이즈 수준 전자 메일, 공개 웹 사이트, HD 화상 회의 등을 비롯한 온라인 서비스 이용 가능
  • 직원이 1 – 10명인 기업에 가장 적합2
  • 7GB의 SkyDrive 온라인 저장 공간
  • 사용자 한 명당 최대 5대의 PC, Windows 8 태블릿 또는 Mac에 Office 설치
  • 사용하기 쉬운 관리 및 소프트웨어 관리 도구
 
 


  데스크톱에서 그리고 이동 중 Office 활용
.


신뢰할 수 있는 Office 응용 프로그램의 최신 버전을 사용하면 이동 중에도 뛰어난 문서 작성이 가능하며 데이터를 더욱 정확하게 파악하고 자신 있게 설득력 있는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.

  • OC, Mac 및 Windows 태블릿을 비롯하여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장치에서 Office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  • 지금 옆에 내 PC가 없다면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는 임의의 PC²에서 완전한 기능을 갖춘 Office 버전을 스트리밍할 수
    있습니다.
  • 동일한 문서에서 모든 사람이 변경한 내용이 적용된 최신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. 동시에 변경해도 모두 적용됩니다.

  IT 전문 지식 없이도 대규모 사업 가능.

신뢰할 수 있는 Office 응용 프로그램의 최신 버전을 사용하면 이동 중에도 뛰어난 문서 작성이 가능하며 데이터를 더욱 정확하게 파악하고 자신 있게 설득력 있는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.

  • 빠른 Office 설치 및 배포가 가능합니다.
  •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.
  • 쉽게 전자 메일 계정을 관리하고, 문서 공유를 설정하고, 위치에 관계없이 기타 액세스 규칙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.

  업무시 부각되는 전문성

그 어느 때보다 쉽게 업무에서 전문성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. 주목 받는 문서를 작성하고, 눈길을 끄는 웹 사이트를
제작하고, 자신의 고유한 도메인 이름 등이 붙은 전자 메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  • 브랜드와 고객에 맞는 맞춤형 마케팅 자료를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.
  • 추가 호스팅 비용 없이 쉽게 설정 및 업데이트할 수 있는 웹 사이트를 통한 마케팅이 가능합니다..
  • HD 화상 회의 및 화면 공유를 통해 고객 및 파트너와 온라인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.

 

  Office 제품군 포함.
항상 최신 버전의 Word, Excel, PowerPoint, Outlook¹, OneNote, Publisher¹ 및 Access¹가 포함되어 있습니다.¹

  • 키보드, 펜 또는 터치스크린을 사용하여 아이디어를 구현하면서 뛰어난 업무 수완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.
  • 패턴 및 자동 완성 데이터를 인식하는 도구를 사용하여 Excel에서 쉽게 정보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.
  • 손쉽게 PDF의 내용을 통합하여 자신만의 멋진 Word 문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.
  • 브랜드와 고객에 맞는 맞춤형 마케팅 자료를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.

 더 많은 장치에서 Office 사용 가능
PC, Mac, Windows 태블릿 및 기타 선택한 장치에서 Offic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 Office를 사용할 수 있는 장치를 보려면 http://www.office.com/mobile을 참조하십시오.

 모든 PC에서 Office 사용 가능
Office on Demand를 사용하여 모든 PC에서 Office 프로그램의 정식 버전을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.²

추가로 다음 온라인 서비스 사용 가능:

 전자 메일 및 일정
사용자당 25GB의 사서함, 공유 일정 및 작업 목록 도구를 비롯한 비즈니스급 Outlook 전자 메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 공개 웹 사이트
추가 호스팅 비용 없이 공개 웹 사이트를 디자인 및 유지 관리할 수 있습니다. 자신만의 고유한 도메인 이름을 사용하여 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.

 팀 사이트
10GB 기본 저장소와 사용자당 500MB 저장소를 통해 문서에 쉽게 액세스하고 문서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.

 웹 회의
클릭 한 번으로 화면 공유 및 HD 화상 회의 기능을 통해 오디오 및 비디오로 온라인 회의를 개최할 수 있습니다.3

 인스턴트 메시징
인스턴트 메시징 및 현재 상태(온라인 상태)와 연결하는 방법을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.

 안정성
99.9%의 서비스 가동 시간이 보장되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 보안성
데이터는 고객 소유이므로 Microsoft는 이를 보호하고 개인 정보를 보호합니다.

 관리
IT 전문 지식 없이 회사 전체에서 Office 365를 배포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. 몇 분 내에 사용자들을 추가 및 제거할 수 있습니다.

 지원 내용
Microsoft 지원에서는 설치 및 빠른 문제 해결을 위해 전화 및 온라인 응답 서비스, 방법 자료 및 다른 Office 365 고객과의 연결을 제공합니다.

1Windows PC 클라이언트프로그램및/또는기능에만해당하며장치간에는사용할수없습니다.
²Windows 7 또는 8이실행중이고인터넷에연결된 PC여야하며, 요금이부과될수있습니다.
3 HD 비디오카메라가필요합니다.

 

자세히 보기: Office 기능 | Office 질문과 대답

 


컴퓨터 및 프로세서

  • SSE2 명령 집합이 포함된 1GHz 이상의 x86 또는64비트 프로세서

메모리

  • 1GB RAM(32비트)/2GB RAM(64비트) 2

하드 디스크

  • 3.0GB의 사용 가능한 디스크 공간

디스플레이

  • 1366 x 768 이상 해상도의 모니터

운영 체제

  • .NET 3.5 이상의 Windows 7, Windows 8, Windows 2008 R2

그래픽

  • 그래픽 하드웨어 가속화에는 DirectX10 그래픽 카드가 필요합니다.

추가 요구 사항

  • 인터넷 연결.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.
  • Internet Explorer(IE) 6 이상의 32비트 브라우저만 지원됩니다. 방송 프레젠테이션을 수신하려면 IE7 이상이 필요합니다.
  • 멀티 터치 기능을 사용하려면 터치를 지원하는 장치가 필요합니다. 하지만 모든 특징과 기능은 언제나 키보드, 마우스 또는 다른 표준 또는 액세스 가능한 입력 장치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새 터치 기능은 Windows 8에서 사용하도록 최적화되었습니다.
  • 정보 권한 관리 기능을 사용하려면 정보 권한 관리 서비스를 실행하는 Windows 2003 Server SP1 이상에 액세스해야 합니다.
  • Microsoft 및 Skype 계정
  • 제품 기능과 그래픽은 시스템 구성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. 일부 기능은 고급 하드웨어 또는 서버 연결이 추가로 필요합니다.

기타

  • 제품 기능과 그래픽은 시스템 구성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. 일부 기능은 고급 하드웨어 또는 서버 연결이 추가로 필요합니다.

 

2 1GB를 초과하는 Outlook 데이터 파일에 액세스할 경우 512MB RAM을 권장합니다.